티스토리 뷰
목차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홍김동전이 드디어 시즌2로 돌아옵니다. 이전 시즌에서 보여준 출연진들의 유쾌한 케미와 다양한 에피소드가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번 시즌2는 그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시청자들에게 돌아올 예정입니다.
홍김동전 시즌2는 독점적으로 넷플릭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홍김동전
홍진경의 홍 씨, 김숙의 김 씨가 메인 mc로 둘의 동전으로 운명이 체인지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트를 표방하는 KBS 2 TV의 예능으로 22년 7월 14일에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제목의 모티브는 "홍길동전 + 홍진경 + 김숙 + 동전"입니다.
하지만 방송국의 재정난, 낮은 시청률 등의 이유로 OTT의 화제성, 팬들의 성원에도 불고하고 1년 5개월 만인 24년 1월에 종영하였습니다.
홍김동전 시즌2 방영 전에 시즌1을 정주행 하면서 기다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홍김동전 시즌2
탄탄한 마니아층을 자랑했던 '홍김동전'의 제작진과 출연진이 넷플릭스에서 '도라이버 : 잃어버린 나사를 찾아서'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도라이버'는 '홍김동전'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장우영과 연출을 맡은 박인석 PD가 다시 뭉친 프로그램으로 출연진과 제작진이 모두 동일해 방송가에서는 '홍김동전 시즌2'로 불리고 있습니다.
다만 넷플릭스 측은 "제작 중인 것은 맞지만 그 외의 내용은 확인해 줄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한경닷컴에서 취재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밝힐 수 없지만, 2월 방영 예정이니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